미나리깡 작성자여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08 미나리가 아주 튼실하니 싱싱하네요계곡물도 흐르나봐요?우리농막에는 돌미나리가 좀 있는데지금은 억쎄져서 못 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흐르는물이 있습니다 미나리심을 틀을만들어서들판에나는 돌미나리 채취해서기르고있는데 자랄때마다 베어먹으면 또자라고 기르는 재미가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09 미나리향도 좋고 삼겹살하고조합도 잘 이루고 미나리전도맛있는데 손수키운 신선한 야채를많이드셔서 그런지 건강하게 활동하는모습보기좋아요 미나리가 연해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오밀조밀 밀집자여 자라니까햇이이 안드는 밑동이 엄청부드럽고 씹히는식감도 좋습니다.생으로도 좋지만미나리무침이 맛있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09 여주 친구님 못하는게 없어요미나리도 키우고 온갔 채소도많이 심었죠 부지런한 여주 친구님대단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농사지을 땅이있으면 누구나할 수있는거지요 쑥쑥잘커주면 보람을느끼며도전하게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09 미나리깡 ~요글자을 들은지가 오십년이지난 소리 ~~ㅎ옛날 중학교 다닐때 듣던 말인데요여주인 친구가 올린 글등이반갑고 고맙네유 ~삼겹살에 최고의 조합이지랑언제 시간내 시골농장으로초대하시유~옛생각 하면서 즐거운 시간보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미나리에 대한 아련한추억이 떠오르다니 정말 오랜되고익숙한 이름입니다.시간되면 즐기러오세요대문은 늘 열려있으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10 미나리가 너무 싱싱하고 미나리향이 예까지 풍기는듯 합니다.참으로 부지런하네요.속초여행때 만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싱싱한건 맞지만미나리재배는 부지런안해도 기를수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미나리 한단사다가밑동자르고 평평한 그릇에 물을넣고얹어놓기만해도새순이 돋아나니까한번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