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미나리깡

작성자여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10

수시로 흐르는 맑은물에서 자라나는 청정미나리
잘라먹으면 한달이면 또
자라고 더위에 지친입맛에
마니리무침 미나리에
삼겹살을 곁들여먹으면
기운이 돋아나는 듯합니다.
푸성귀가 입맛을저격하는 요즘이지요
상추쌈, 쑥갓,들깨잎,
자연에서 자라나는 씀바귀등
씁쓸한맛이 더위와 입맛을
사로잡는 마약같은 존재입니다.
더위를 이겨내는
각종채소들
많이섭취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농사지을 땅이있으면 누구나
    할 수있는거지요
    쑥쑥잘커주면 보람을느끼며
    도전하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태릉사나이 | 작성시간 26.06.09 미나리깡 ~
    요글자을 들은지가 오십년이
    지난 소리 ~~ㅎ
    옛날 중학교 다닐때 듣던 말인데요
    여주인 친구가 올린 글등이
    반갑고 고맙네유 ~
    삼겹살에 최고의 조합이지랑
    언제 시간내 시골농장으로
    초대하시유~
    옛생각 하면서 즐거운 시간보내게요
  • 답댓글 작성자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나리에 대한 아련한추억이 떠오르다니
    정말 오랜되고
    익숙한 이름입니다.
    시간되면 즐기러오세요
    대문은 늘 열려있으니요~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10 미나리가 너무 싱싱하고
    미나리향이 예까지 풍기는듯 합니다.
    참으로 부지런하네요.

    속초여행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싱싱한건 맞지만
    미나리재배는 부지런안해도 기를수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미나리 한단사다가
    밑동자르고 평평한 그릇에 물을넣고
    얹어놓기만해도
    새순이 돋아나니까
    한번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