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자주 상경하기 쉽지 않은 거리라
만나는 횟수는 적으나
선후배가 부담 없이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열심히 참석하여
좋은 시간 만듭시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즈음
서로 건강 관리 잘하면서
편안한 시간 보냅시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선경 작성시간 26.06.17 더운날씨에 사진찍어 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ㆍ감사합니다
선배님~더위랑싸워 이기세욤~^^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싸우기를 워낙 싫어해서
올여름 더위를 이겨낼지가 걱정이네요.
더위와 싸우긴 싸워야 하는데
편안한 시간 보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영이. 작성시간 26.06.19 선배님 수고 많으셨어요
띠방산행에 선배님 친구님 만나
넘 즐거웠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수 있어
감사하죠
선배님 사진 올려주셔서
다시하번 즐길수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