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속초여행 후기

작성자지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 감사합니다
    커피 난 친구를 두번째 보지만 긍정적인 마인드가 엿보여서 좋았습니다.
    즐거우셨다니 감사하고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 지은. 작성시간26.06.23 좋은 글 솜씨로 많은 친구들이 충분 지존 친구의 노고에 답해 난 이말 밖에
    수고 만땅 하셨고 덕분에. 즐건 여행 할수 있음에 감사 감사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은 친구님도 즐거우셨으면 다행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23 모임 시작부터 참석 인원이 저조해서 중간에 해체될까 노심초사했지요
    31명의 개띠들우정이 속초에서 빛을발하며 추억의순간들 한장면 한장면 파노라마처럼 엮어진 알찬여행이
    언제라도 또 가야지
    하는 마음이 앞섭니다.
    토요일 새벽에 리조트길을 걸으며
    상쾌한 하루를 기대했는데 주문진 해수욕장에 겨울에만 볼 수있는
    집채만한 파도가 마음구석까지 쾌적하게 비워주는 청량감이랄까
    암튼 가고오는내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준 지존님
    수고하셨습니다.

    새벽길걷다가
    산딸기가 있어서
    나홀로 보약을섭취했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여주친구님과 함께 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즐겁게 자주 봅시다~~^^
  •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23 지존 베드민턴방장님 이번에는
    개띠방을 즐거운 여행으로
    수고해 주셔서 감사해요
    1박 가고싶다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용기가 나지않았는데
    이번에 즐기면서 소원 풀었어요
    고맙고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여행은 준비하는 사람의 열정이 참석자의 만족에 비례하는 것 같습니다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23 지존 님 멋진 보이스에
    디제이 모두들 목소리에 흠뻑
    빠졌답니다

    70여만의 상품을 갖고오셔서
    즐거움이배가 되었어요
    신사임당도 삥 띁기고ㅎ


    1박2일을 이렇게 잼나게
    다녀오기는

    첨입니다




    정말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처음으로 즐거우셨다니 감사한 말씀입니다
    작가님의 사진봉사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댄스에도 한춤하신다니 저도 배워보고픈 생각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23 지존 한춤은요
    막춤입니다요
    ㅋ.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23 처음 기획부터 마무리까지 즐겁고.
    추억을 가득 남긴 여행이였어요.
    첫날 쏟아지는 비 덕분에 달리는 버스카페는
    낭만이 가득한 그옛날 음악다방에서
    멋찐 디제이 오빠를 다시 생각 나게끔하는
    지존님의 달콤한 목소리로 흥미를 더해
    종일 버스를 타고 드라이브를 해도
    지루함을 못 느꼈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이나님이 총무역할하면서 많이 고생했지요
    친구들 노래 곡목 찍어주느라 고생했고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