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2026년 6월 20일~21일 1박2일 속초 정모 결산

작성자포천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262 목록 댓글 15
6월 20일~21일 1박2일 속초 정모 결산


총수입 6,185,000원(31명)
내역
회비 4,675,000원
(150,000원 * 31명 + 알파)
찬조금 1,300,000원(13명)
버스 노래방 210,000원


총지출 6,318,500원
슈퍼외 : 492,500원
식대 : 3,339,000원
케이블카 : 422,000원
관람차 : 165,000원
버스기사 : 1,300,000원
숙 박 비 : 600,000원


수지차 -133,500원
전이월금 2,506,908원




현재잔고 2,373,408원
지출영수증

 

지출영수증1
지출영수증2
지출영수증3
지출영수증4
통장잔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은.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신 방장님
    첨부터 끝까지 기획 이끌어 주신 지존님
    운영자분 들 찬조하신
    친구들 알뜰 운영 하신 방장님 수고 많으 셨습니다
    덕분에 적은 인원 인데도 넘 잘먹고
    즐기다 왔습니다
    수고 하신 모든
    분든 거듭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지이나 | 작성시간 26.06.23 방장님...
    매 번 계산하라 영수증 챙기라.
    결산까지 올리느라 고생하셨어요
    30명의 대인원을 이끌고 1박2일여행이
    쉽지 않은데 앞에서 이끄느라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여주 | 작성시간 26.06.23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목련 7 | 작성시간 26.06.23 방장님 ᆢ
    운영위원 분들 다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요
    친구들에게도 고맙고
    찬조해주신 선배님께도 감사드려요 ^^♡

  • 작성자아현 이 | 작성시간 26.06.23 모든님들 덕분에~♡.♡
    오랜만에 수학여행때 추억느끼며~~

    ☔️ 내리는 날에는 음악듣기 와
    드라이브하며 소녀시절 추억소환하며
    함께 떼창했고~^^
    친구들과 수다와 웃으며 즐거웠고

    🌞 날은 속초해변에서 밀려오는 파도와 함께 시름을 날려보내고
    처음타본 관람차 안에서 마음은
    하늘을 날으는 느낌~^^

    참으로 1박2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낼수 있게 수고해주신
    운영진 친구님들~♡.♡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