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사진작품 방 가평 자라섬 참석
양귀비 꽃망울에서 인생의 붉은색을
배우고 강정 만드는 체험에서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진리도 배웠어요
프러스 알파로 수상보트 타기에서
짜릿함도 덤으로 즐겼습니다
모두들 서로를 배려해주시는
님들의 손길에 왼손에 오른손에
또 한손 겸손을 챙깁니다
방장님과 운영진님들의 수고에
박수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열정으로 작품 활동에 몰입하시는
모습이 아주 멋쩠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정성으로 담으신 고운 작품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수고많으셨어요. 고운 밤 되시고 -
답댓글 작성자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즐겁고 행복했던 촌캉스
꽃들의 잔치에 초대받은 하루
함께여서 기쁨이 두배 ~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현충일 호국 영령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촌캉스에 참석 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