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인생도 아름답게 비추면서 살아가면 좋은데
나는 그렇지도 못하고 있어 인생길이
왜이럴까 하면서 출사길에 나서고 있읍니다.
세상이 아름답기만 느껴집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탄탄한 구력이 돋보이는 작품들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작품에서 활력이 넘치는 모습이 보여서 기쁘네요.
건강해지고 있다는 청신호
행복 충만한 노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꽃과 자연이 나를 가지고 놀고 있는듯 합니다.
내가 가면 꽃이 환하게 웃어주고
푸르름도 반겨주는 듯했읍니다.그래서 즐겁게 같이 놀고 있읍니다.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세상살이가 즐거우면 좋은듯 합니다
언제나 미소로 반겨주는모습이 자연속에 아름다움 입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문님과함께한 가평하루가
즐거운 출사길이었읍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