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자라섬출사
그곳에서 반가운님들 만나
너무반가웠습니다
유성선배님외
많은선배님들 뵈어 정말반가웠습니다
모두 건강해보여 보기좋았습니다
늘 변함없는혜윰방장도보니 좋았습니다
씩 웃어주시는김영식고문님도
정겨웠습니다
주부식,물보라님 전화도 고맙구여
늘 아름다운 모습으로 건강하게 사진생활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처리 작성시간 26.06.08 탐스럽게 표현하신 작품에 시선과 마음이 머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 먼저 챙기시며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산울림 작성시간 26.06.08 올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직접 만나진 못하였지만 반가워요.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네요.
작품도 올려주어 고맙고
감상 잘 했어요. -
작성자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거제의순처리님
오랫만에 댓글
감사합니다
산울림선배님 그 예쁜곳에서 만나뵐줄
많이. 반가웠습니다
혜빈선배님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활동하시는 모습
잘보고 있답니다
조만간 출사길에서
뵙도록 할께요
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올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사진생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