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에서 6,06

작성자로경|작성시간26.06.07|조회수243 목록 댓글 18

친구와 자라섬출사
그곳에서 반가운님들 만나
너무반가웠습니다
유성선배님외
많은선배님들 뵈어 정말반가웠습니다
모두 건강해보여 보기좋았습니다
늘 변함없는혜윰방장도보니 좋았습니다
씩 웃어주시는김영식고문님도 
정겨웠습니다
주부식,물보라님 전화도 고맙구여
늘 아름다운 모습으로 건강하게 사진생활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처리 | 작성시간 26.06.08 탐스럽게 표현하신 작품에 시선과 마음이 머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 먼저 챙기시며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산울림 | 작성시간 26.06.08 올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08 직접 만나진 못하였지만 반가워요.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네요.
    작품도 올려주어 고맙고
    감상 잘 했어요.
  • 작성자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거제의순처리님
    오랫만에 댓글
    감사합니다
    산울림선배님 그 예쁜곳에서 만나뵐줄
    많이. 반가웠습니다
    혜빈선배님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활동하시는 모습
    잘보고 있답니다
    조만간 출사길에서
    뵙도록 할께요
    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09 올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사진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