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자라섬 등 출사 기록사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수잔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늘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뵈었어요. 반가웠습니다.
기록사진 남기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
온화한 인상이 참 정겨운 작가님
늘 건행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해빈님을 뵙고 넘 반가웠습니다.
고운 댓글까지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김 고문님께서 귀한 댓을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