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출사 (06.06)

작성자용욱|작성시간26.06.08|조회수18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처리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시선이 즐거워지는 작품, 발길이 머무는 작품을 만나고 갑니다.
  • 작성자수잔 | 작성시간 26.06.10 열정으로 담으시고..
    정성스럽게 표현하신 작품들..
    멋스럽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산울림 | 작성시간 26.06.11 골고루 담으신 아름다운 추억과
    영상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함께여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유제인 | 작성시간 26.06.11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저도 너무 이쁘게 담아주셨네요~~ 소중히 간직하겠읍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도 너무 잘나왔고 저는 사이즈가 작게나오던데 어떻게 크게 나오는 지 다음에 물어봐야겠어요~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