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출사 (06.06) 작성자용욱|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시간26.06.08 너무나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을 올려 주심에 즐감하였습니다.제 기념 사진까지 담아 주심에 더욱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렛 잇고 작성시간26.06.08 선배님 오랜만에 함께한 가평여행길 즐거웠읍니다 한컷한것 정성스럽게 담아주신 추억의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황산 작성시간26.06.08 정성들인 좋은작품 즐감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8 와우~~!!역시! 깊은 내공과 고운시선으로 담으신아름다운 작품들 감동으로 감상합니다색감이 너무 좋아 어떻게 이런 색감을 내셨을까궁금해 집니다 담에 귓속말로 알려 주세요,,,ㅎㅎ저의 고운 추억의 사진 감사히 모셔 갑니다애많히 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동나무 작성시간26.06.08 인물 사진을 선명하게잘 담으셨네요한수 배우고 갑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09 선배님^^힐링 대빵 하셨는지요촌캉스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정성들인 멋작품배경과 구성엄지척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09 풍경과 인물을 좋은곳에서 아름답게담으신사진이 좋습니다.인생의 즐거움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09 풍경도 인물도 너무 멋찝니다노련한 솜씨가 돋보입니댜담 출사때 저도 한컷 부탁드려도 될까요ㅎ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09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곱게 표현된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09 자라섬의 아름다운 풍경과 모델들 예뻐요 감사히 감상합니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9 수고하셨습니다.시선이 즐거워지는 작품, 발길이 머무는 작품을 만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10 열정으로 담으시고..정성스럽게 표현하신 작품들..멋스럽습니다..^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1 골고루 담으신 아름다운 추억과영상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함께여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제인 작성시간26.06.11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저도 너무 이쁘게 담아주셨네요~~ 소중히 간직하겠읍니다~그런데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도 너무 잘나왔고 저는 사이즈가 작게나오던데 어떻게 크게 나오는 지 다음에 물어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