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평출사 (06.06)

작성자용욱|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시간26.06.08 너무나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을 올려 주심에 즐감하였습니다.
    제 기념 사진까지 담아 주심에 더욱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렛 잇고 작성시간26.06.08 선배님 오랜만에 함께한 가평여행길 즐거웠읍니다
    한컷한것 정성스럽게 담아주신 추억의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 봉황산 작성시간26.06.08 정성들인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8 와우~~!!
    역시! 깊은 내공과 고운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들 감동으로 감상합니다
    색감이 너무 좋아 어떻게 이런 색감을 내셨을까
    궁금해 집니다
    담에 귓속말로 알려 주세요,,,ㅎㅎ
    저의 고운 추억의 사진 감사히 모셔 갑니다
    애많히 쓰셨습니다~~
  • 작성자 오동나무 작성시간26.06.08 인물 사진을 선명하게
    잘 담으셨네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09 선배님^^
    힐링 대빵 하셨는지요

    촌캉스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
    정성들인 멋작품
    배경과 구성
    엄지척즐감하고 갑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09 풍경과 인물을 좋은곳에서 아름답게
    담으신사진이 좋습니다.인생의 즐거움 입니다.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09 풍경도 인물도 너무 멋찝니다
    노련한 솜씨가 돋보입니댜
    담 출사때 저도 한컷 부탁드려도 될까요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09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곱게 표현된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09 자라섬의 아름다운 풍경과 모델들 예뻐요
    감사히 감상합니다ㅡ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9 수고하셨습니다.
    시선이 즐거워지는 작품, 발길이 머무는 작품을 만나고 갑니다.
  •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10 열정으로 담으시고..
    정성스럽게 표현하신 작품들..
    멋스럽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1 골고루 담으신 아름다운 추억과
    영상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함께여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 유제인 작성시간26.06.11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저도 너무 이쁘게 담아주셨네요~~ 소중히 간직하겠읍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도 너무 잘나왔고 저는 사이즈가 작게나오던데 어떻게 크게 나오는 지 다음에 물어봐야겠어요~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