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회원님들 무더위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저는 내일새벽 첫기차로 부산을 일주일간 다녀옵니다
급하게 사진 숙제 올립니다
편한밤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양戊洋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십니다
짧은 시간임에도 참 세심하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거기다 장노출까지
역시 내공이 남다르십니다.
사진도 모두 넘 아름다와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고 많이 배웁니다. -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시간 26.06.15 시원한 보랏빛 물결과 해변 장노출 멋찌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크로바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여러회원님들
따틋한서원에감사들립니다
어제새벽첫차KTX타고부산도착
광안리친정집안에
집을풀고 저녁에 광안해수욕장촬영하고 오늘새벽에 오류도들였다가
태종대수국담으로갔드니 꽝ᆢ
오늘저녁에 집안모임내일까지
수요일저녁요트타고 추억만들기할예정
주말에상경예정
편안 밤보내세요 -
작성자금나래1 작성시간 26.06.17 부지런한 크로바님 !
멋지게 담아오신 작품
잘보고 마음에 담아 갑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19 곱게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