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강릉출사 06.13

작성자용욱|작성시간26.06.14|조회수206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 호 | 작성시간 26.06.14 정성들여 다양하게 찍으신 멋진사진에
    한장한장 학습하며 장 시간 머물다 갑니다.
    선배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늘 무탈하세요.^^
  • 작성자무양戊洋 | 작성시간 26.06.14 인물 풍경 모두 조예가 깊으시네요
    아름다운 라벤다와 해변 풍경 그리고 인물사진
    참 곱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아름다운 작품 즐겁게 감상합니다.
    그리고.
    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습니다.
  • 작성자돌고래 바다 | 작성시간 26.06.15 다양한 구도로 아름답게 담으신 인물사진~너무 예쁨니다
    회원님들의 행복한 순간 순간을 아름답게 담으신 명작들입니다~굿!!
  • 작성자금나래1 | 작성시간 26.06.17 오랜만에 함께한 출사길 반가웠습니다
    제 사진이 담겨있네요
    고운시선의 작품 감상잘하고갑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9 곱게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