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강릉출사 06.13

작성자용욱|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14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고운손길로 담은 작품
    머물다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죽서루 작성시간26.06.14 더운 날씨에도 고운 추억 담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선배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귀한여행길 추억이 남았습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4 열정이 넘치는 소중한 작품 만나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사각 프레임 안에 담긴 정성 가득한 작품에 뜨거운 숨결을 느끼고 갑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4 선배님 ^^
    보라빛 라벤드 찿아
    원정출사길 길이 막혀 고생 하셨 습니다

    늘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
    고운시선으로
    회원님 인정샷 굿
    배경 구성
    고수님의 스킬샷 엄지척 입니다 👍
    이뿌게
    담아준 멋작품 잘 보관 하겠습니다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4 내공이 느껴지는 명품사진입니다
    선예도가 기가 막히네요
    함께한 출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강 바람 작성시간26.06.14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오시 고운 작품들
    즐겁게 감상 했습니다
    회원님들의 모습도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 렛 잇고 작성시간26.06.14 선배님 아니었으면 라벤다꽃 못만날뻔 했지요
    선배님 곱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4 정성들여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4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
    찬란한 작품 속에서
    행복을 느껴봅니다.
    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14 용욱작가님
    고운사진 감사합니다
    늘 ~ 건강하시길 바래봅니다 😀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4 언제인가부터 색감이 저를 설레이게 합니다
    용욱선배님만의 색감을 알아차렸습니다
    애많이 쓰셨고 감사한 마음으로 머뭅니다

    저의 고운 추억의 사진
    감사드리며,
    모셔 갑니다 굿! 입니다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4 정성들여 다양하게 찍으신 멋진사진에
    한장한장 학습하며 장 시간 머물다 갑니다.
    선배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늘 무탈하세요.^^
  • 작성자 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4 인물 풍경 모두 조예가 깊으시네요
    아름다운 라벤다와 해변 풍경 그리고 인물사진
    참 곱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아름다운 작품 즐겁게 감상합니다.
    그리고.
    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습니다.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15 다양한 구도로 아름답게 담으신 인물사진~너무 예쁨니다
    회원님들의 행복한 순간 순간을 아름답게 담으신 명작들입니다~굿!!
  •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오랜만에 함께한 출사길 반가웠습니다
    제 사진이 담겨있네요
    고운시선의 작품 감상잘하고갑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곱게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