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쌍개울 개천에서^^

작성자광명화|작성시간26.06.14|조회수169 목록 댓글 18

타지 여행길 다니면서도
늘 이곳의 꽃들이 지고피고

모습들이 궁금하답니다^^
오전에 나가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지원. | 작성시간 26.06.15 행복이 가까이 있음에도
    먼 곳에서 행복을 찾듯,,,
    가까이 아름다운 곳을 두고
    멀리 멀리 길 떠나 여행을 하지요

    저도 집 근처 가까운 올림픽공원을
    나두고 먼 곳을 다녀오면 그 사이에
    봄 꽃들이 피었다지고,
    그 아름다운 단풍도 못 보고 시기를 놓칠 때가 있답니다

    다양한 꽃들의 향연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다녀오면 가까이는 놓쳐요 ㅎ
    다음 출사때 뵈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울림 | 작성시간 26.06.17 가까운곳의 아름다운 꽃잔치는 나중이네요
    정성들여 담으신 멋진 영상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배님 감사합니다
    마이크잡고 말씀 재미있었어요 ㅎㅎ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9 정성을 담아오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