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양천 쌍개울 개천에서^^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4
    가까이 꽃들이 있었건만
    왜 다른 곳을 봤을까?
    쌈박한 맛은 있지 멀리서 보면.
  •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4 너무 아름답네요~^^
    고문님덕분에 꽃구경 잘 하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
    최신보기 타고 들어오셨나벼~~
    깔깔 웃어요
    고맙소이다 ^^♡
    오셔요 함께 걷게요
  • 답댓글 작성자 행복 작성시간26.06.14 광명화 네~~모처럼 여유롭게 보고 있어유 만날 정신 없이 지내다보니 계시판 잘 못 볼때가 많았거든요^^
    다음주 에도 또 정신없을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행복 예 어디서던 우리 건강잘지키기요 ~~^^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4 예쁜 꽃들이 다양하게
    많이 피었네요.
    멀지도 않은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케~이~~
    선배님 오셔요^^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4 어머나~!!
    아름다워라~!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
    고운빛은
    어디에서 왔을까
    아름다운 꽃이여~~꽃이여
    콧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고수님의 스킷샷
    한폭
    그림같은 명작품에 엄지척 입니다👍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산스타와 작약은 가고 이름모를 꽃들이 와있네요
    피고지고 우리네 인생과 비스듬하네요 ㅎ

    방장님 항상 애쓰시는 마음이 감사가득합니다~~♡
  •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15 작품을 보면 님의 얼굴이 그려지는
    특색이 뚜렷한 예술성이 나타납니다.
    수고하셨고 더욱 좋은 작품
    기대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평에 부끄럽네요
    ㅎㅎ
    늘 건강하시구 출사길에서 또 뵈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5 시선이 머무는 한번 담아 보고 싶은 부러운 작품입니다.
    오늘 하루는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 후회 없는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작가님들 한번 다녀가심도 좋을듯싶어요
    범계역에서 20분정도
    걸어야할거같아요

    안양역에서도 비스듬할거같아요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5 행복이 가까이 있음에도
    먼 곳에서 행복을 찾듯,,,
    가까이 아름다운 곳을 두고
    멀리 멀리 길 떠나 여행을 하지요

    저도 집 근처 가까운 올림픽공원을
    나두고 먼 곳을 다녀오면 그 사이에
    봄 꽃들이 피었다지고,
    그 아름다운 단풍도 못 보고 시기를 놓칠 때가 있답니다

    다양한 꽃들의 향연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맞아요
    다녀오면 가까이는 놓쳐요 ㅎ
    다음 출사때 뵈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7 가까운곳의 아름다운 꽃잔치는 나중이네요
    정성들여 담으신 멋진 영상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선배님 감사합니다
    마이크잡고 말씀 재미있었어요 ㅎㅎ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정성을 담아오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