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 다녀와서 숙제를 하려다 동행한 분들의 사진을 보니
기가 죽습니다.
저는 올라갈때 걸어가느라 힘도 빠지고, 우왕좌왕 시간에 쫓겨 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모두들 어찌 그렇게 다양한 모습을 여러 시각으로 담으셨는지
대단히 놀랐습니다.
저는 그저 다녀왔다는 인증 사진 몇장만 올립니다.
다음에는 열심히 담아 보겠습니다.
보랏빛 세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라님 작성시간 26.06.15 무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여러 장르의 사진을 아름답고 예뿌게 잘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유로 작성시간 26.06.16 역시 내공이 느껴지는 명품사진들입니다
색감과 구도를 보며 많이 배웁니다
함께한 출사 즐거웠고요
다음에 또 뵙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나래1 작성시간 26.06.17 셔틀버스 줄이 길어서 걸어올라가면
빨리가겠지 하고 무양님과 같이 걸어올라
가다보니 셔틀버스가 먼저 올라가는걸보고 느낀점이 있었네요 그래도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내공이 빛나는작품들
잘감상합니다
더운날씨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울림 작성시간 26.06.17 정성이 담겨있는 멋들어진 작품을 감상합니다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19 정성으로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