꼽사리

작성자노란사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213 목록 댓글 11

갈매기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뜻밖에도 왜가리 가 겸상을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19 후후 .. 외가리 한마리가 갈매기들 틈에 끼여있네요 ..
    올만이십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
  • 답댓글 작성자노란샤스 | 작성시간 26.06.19 활동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는 유통기한이 지나다 보니
    고장이 자주 나네요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혼자 놀기 심심해서 나도 갈매기 하나 봅니다.
    수고하신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크로바2 | 작성시간 26.06.21 남다르게 수고하시고 담으신 훌륭한작품 한참 머물며 감상하고
    마음으로 담아갑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5 ㅎㅎ 곱싸리??
    고운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