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뜻밖에도 왜가리 가 겸상을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19 후후 .. 외가리 한마리가 갈매기들 틈에 끼여있네요 ..
올만이십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 -
답댓글 작성자노란샤스 작성시간 26.06.19 활동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는 유통기한이 지나다 보니
고장이 자주 나네요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혼자 놀기 심심해서 나도 갈매기 하나 봅니다.
수고하신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크로바2 작성시간 26.06.21 남다르게 수고하시고 담으신 훌륭한작품 한참 머물며 감상하고
마음으로 담아갑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시간 26.06.25 ㅎㅎ 곱싸리??
고운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