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춘천출사에서...

작성자김유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58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23 와우~~~멋진 구도와 스킬
    고수의 향기가 담뿍 담긴 작품을 감탄하며
    즐감해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내내 건강하셔서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세요.
  • 작성자도윤 | 작성시간 26.06.24 선배님
    작가님의 손길로 소양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멋지게 담아주셔서
    춘천에서의 기억이 오래도록 따뜻하게 남을것 같습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26 new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1시간 22분 전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