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춘천출사에서... 작성자김유성|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2 선배님^^원정 출사길 수고하셨습니다늘 함께 하심 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다양한시선으로 정성들인 멋작품역시나감성 뿜뿜~!!배경과 구성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23 느낌이 좋은 작품, 마음이 머무는 작품,시선이 즐거워지는 탐스런 작품을 만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23 멋지게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에 한참을 머물러 봅니다정성들여 담으시느라 고생하셧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23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보다더~더욱 아름다운 작가님의작품속에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좋운 작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숩 작성시간26.06.23 춘천출사도 함께해 주셔서 줄거운 하루였고멋진 작품 많이 담아주셔서 감사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23 와우~~!!다양한 색감의 아름다운 작품들유성작가님께선 예술성이 깊으신 거 같습니다과감하신 표현이 늘 부럽습니다사고의 전환을 하라고 하는데 쉽지 않거든요제 지인 작가님도 자작나무 숲을 핑크 빛으로 담아교수로부터 틀을 깨서 좋다는 평을 들었지요.표현의 자유!저도 따라하고 싶어집니다열정으로 담으신 멋진작품들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23 와우~~~멋진 구도와 스킬 고수의 향기가 담뿍 담긴 작품을 감탄하며 즐감해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내내 건강하셔서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윤 작성시간26.06.24 선배님작가님의 손길로 소양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멋지게 담아주셔서춘천에서의 기억이 오래도록 따뜻하게 남을것 같습니다.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응원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감사히 감상합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26 new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