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23 언제나처럼 열심히 다니신 결과물
다양한 시선으로 잘 담은 작품
즐겁게 감상해보네요.
오후엔 무더웠는데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서울숩 작성시간 26.06.23 아름다운 답고 호수의 도시 춘천 출사 줄거운 하루였고
산울림님의 작품을 감상하니 줄거움이 배가됬네요 감사함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시간 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26 new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17:50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추억꺼리 남겨 주심에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