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뜸부기(천연기념물)

작성자소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류 | 작성시간 26.06.10 뜸뿍뜸뿍 뜸뿍새~논에서 울고^ , 귀한 천년기념물 담으셨네요
    행운대박^^
  • 답댓글 작성자소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저도 처음 대하는 새 입니다.
    오빠생각 동요는 많이 불렀으나 그 주인공을 처음 보았습니다.
  • 작성자막쉰 | 작성시간 26.06.10 옛날엔 논가에 흔했다고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소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옛날엔 "뜸`닭"이라 하듯이 등치가
    닭만해서 사람들이 많이 잡아 먹었데요.
    이제는 개체가 적어 천연기념물로 지정하여 2급 보호종이 되었답니다.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12 뜸북새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