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백마지기&추암 촛대바위

작성자빌바오|작성시간26.06.16|조회수177 목록 댓글 14

촬영에 방해요소가 많아서 결과물은 엉망진창 기다리응 은하수는 구름에 싸여 올라오지 않고....ㅜㅜ

아뭏튼 즐거운 여행 잘 다녀왔슴다~  좋은칭구,미류, 태양벌, 새힘, 빌바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출사때 함께해요 고니님도 함께요~~~
  • 작성자태양벌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추암까지 녹초가되었으나 나름 좋았습니다.
    아름답게 잘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러모로 수고해주신 태양벌님 고마웠어요
  • 작성자새힘 | 작성시간 26.06.17 에구~~
    미안하고 고마워서 몸둘바를 몰라했답니다
    먼길 운전하느라 고생 많이하느라 몸살은 안났는지요~~
    나는 체력방전돼서 이제야 보정해서 올렸다요
    암튼 무지 고마웠다고 다시 인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빌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 나는야 운전강철체력
    끄떡없슈 전날밤 잠도 제대로 못잤어도 점심 먹고 약간 졸리긴 했지만 집까지 안전귀가 완료 새힘님과1박2일 여행은 또 새로운 추억으로 남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