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숑. 작성시간 26.06.06 믿고 듣는..
올리브열매 같은..
고소함과 구수함과
진국의 맛과 풍미가있는..
노래도 그렇게 잘하시면
앙되요~^^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06 팝 방에서
이미
올리브북님의
노래실력을 알고 있습니다
역시나
멋진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파랑 새 작성시간 26.06.06 충무로 트롯트 방에 오셔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멋진 무대 감사히~~ -
작성자굿보이스 작성시간 26.06.06 안돼요안돼(((
올리브북님^^
노래를 어찌 그리도 잘하십니까?
멋지게 커버해 주시어 귀가 편안해지고
마음이 평안합니다
늘 강건하십시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올리브북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