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북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뜨악~~ 올리브북님김상배가수님이울고가실듯요 멋지게 노래를 넘 잘 불러주시어공연 내내 귀 호강즐거웠어요 역시 충무로 무대트롯이 쵝오에요트롯방에서 자주자주뵈옵길 기대 할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의 요 입에 발린 칭찬이싫지않은 이유가 멀까요?뻔한 수사인데도용기가 나고 고맙고 아무튼 기분째집니다요.일어나서 막춤이라도 추고 싶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6 ㅎㅎㅎㅎ 믿고 듣는 올리브 북 님트롯트도 강세 ~~박수 보내드립니다 긴시간 즐겁게 해주셨어요 ㅎ교회 오빠 에서 옆집 이모로 변신하셨어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옛날에는 교회오빠에서..여보 당신으로 호칭을 바꿔가면서한 세월 함께 한 사람들이 많았지요.남성성이 모두 사라진 지금 이모라고라도 불러주시니그저 감격할 따름입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믿고 듣는..올리브열매 같은..고소함과 구수함과진국의 맛과 풍미가있는..노래도 그렇게 잘하시면앙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팝 방에서 이미 올리브북님의노래실력을 알고 있습니다 역시나 멋진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6 충무로 트롯트 방에 오셔서많이 반가웠습니다멋진 무대 감사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보이스 작성시간26.06.06 안돼요안돼(((올리브북님^^노래를 어찌 그리도 잘하십니까?멋지게 커버해 주시어 귀가 편안해지고 마음이 평안합니다늘 강건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