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리브북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뜨악~~ 올리브북님
    김상배가수님이
    울고가실듯요


    멋지게 노래를 넘 잘 불러주시어
    공연 내내 귀 호강
    즐거웠어요
    역시 충무로 무대
    트롯이 쵝오에요
    트롯방에서 자주자주
    뵈옵길 기대 할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의 요 입에 발린 칭찬이
    싫지않은 이유가 멀까요?
    뻔한 수사인데도
    용기가 나고 고맙고
    아무튼 기분째집니다요.
    일어나서 막춤이라도 추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6 ㅎㅎㅎㅎ 믿고 듣는 올리브 북 님
    트롯트도 강세 ~~
    박수 보내드립니다

    긴시간 즐겁게 해주셨어요 ㅎ
    교회 오빠 에서 옆집 이모로 변신하셨어요 ㅋ
    ♡♡♡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옛날에는 교회오빠에서..
    여보 당신으로 호칭을 바꿔가면서
    한 세월 함께 한 사람들이 많았지요.
    남성성이 모두 사라진 지금
    이모라고라도 불러주시니
    그저 감격할 따름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빠숑. 작성시간26.06.06 믿고 듣는..
    올리브열매 같은..
    고소함과 구수함과
    진국의 맛과 풍미가있는..
    노래도 그렇게 잘하시면
    앙되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팝 방에서
    이미
    올리브북님의
    노래실력을 알고 있습니다
    역시나
    멋진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파랑 새 작성시간26.06.06 충무로 트롯트 방에 오셔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멋진 무대 감사히~~
  • 작성자 굿보이스 작성시간26.06.06 안돼요안돼(((
    올리브북님^^
    노래를 어찌 그리도 잘하십니까?
    멋지게 커버해 주시어 귀가 편안해지고
    마음이 평안합니다
    늘 강건하십시오♡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