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6 수피 언니~~
처음 참석한 트롯방이라
좀 긴장 되더라구요. ㅎ
언니, 많이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6 나나소울 방장님,
영상 감사합니다.
어제는 참으로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열정파시네요.^^ㅎ -
작성자슬로우1 작성시간 26.06.06 섬아 총무님. 노래 멋지게 잘하셨어요 ㅎㅎ
박수 ㅉ ㅉ ㅉ ㅉ ㅉ -
답댓글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6 슬로우님, 트롯방에서 봬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원래 얼굴치라 잘 못알아봐요.
죄송요. ㅎ
오렌지쥬스 잘 마셨습니다.^^
낼 월드팝에서 만나요! -
작성자최바다 작성시간 26.06.07 와우 ~~~~
썸아가 트롯방에 입성 축카해 ~~
멋지게 한곡 했구먼 참 잘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