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리브북 작성시간 26.06.06 리아님이 노래부르시는 모습을
전 늘 유심히 봅니다.
보통사람들에게 없는
높고 맑은 음색을 가지고 계셔서
그게 늘 부럽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06 올리브북님
고맙습니데이 👍
네
마자요
제겐 아름다운 노래음성을 주셨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여가시간이 나면
저를 친구들이 당연히
노래를 시켰지요
등떠밀어 나가 노래당번은 도맡아 했습니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리야언니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06 아고나
수피님
사랑합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