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리야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체력이 좀 문제가 있어서 인지
    힘있는 목소리는 아니지만 무대를 잘 즐겼습니다
    나나소울 방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지금 지하철안에서
    이어폰끼고 언니노래 들으며
    댓글 남기고있어요~

    리야 언니 노래 깊은 음색으로
    천상의 목소리로 천상재회
    잘 불러주시네요

    지난달 트롯방에서 빠숑님께서
    이노래 들려주시고
    리야야언니께서 불러주시고
    듣는내내
    너~~무 행복해요

    머무 멋지십니다
    리야언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
    고마바라!
    응원의 댓글로 용기를 주시는. 고운 맘씨에
    감동이었습니다
    좀 비실대느라 부실한 체력으로 노래 부르느라
    제겐 힘이 든답니다
    함께한 시간들이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리아님이 노래부르시는 모습을
    전 늘 유심히 봅니다.
    보통사람들에게 없는
    높고 맑은 음색을 가지고 계셔서
    그게 늘 부럽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
    고맙습니데이 👍

    마자요
    제겐 아름다운 노래음성을 주셨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여가시간이 나면
    저를 친구들이 당연히
    노래를 시켰지요
    등떠밀어 나가 노래당번은 도맡아 했습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천상재회 이 가요는
    제 가슴속에 담는답니다
    배우자를 사별하고
    천상에서나
    재회를 해서
    못다 했던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이 가사처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아고나
    수피님
    사랑합니데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