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님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체력이 좀 문제가 있어서 인지힘있는 목소리는 아니지만 무대를 잘 즐겼습니다나나소울 방장님수고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라 설 작성시간26.06.06 지금 지하철안에서이어폰끼고 언니노래 들으며댓글 남기고있어요~리야 언니 노래 깊은 음색으로 천상의 목소리로 천상재회잘 불러주시네요 지난달 트롯방에서 빠숑님께서이노래 들려주시고리야야언니께서 불러주시고듣는내내 너~~무 행복해요 머무 멋지십니다리야언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리라설님고마바라!응원의 댓글로 용기를 주시는. 고운 맘씨에감동이었습니다 좀 비실대느라 부실한 체력으로 노래 부르느라제겐 힘이 든답니다 함께한 시간들이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06 리아님이 노래부르시는 모습을전 늘 유심히 봅니다.보통사람들에게 없는높고 맑은 음색을 가지고 계셔서그게 늘 부럽습니다.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올리브북님고맙습니데이 👍 네마자요 제겐 아름다운 노래음성을 주셨습니다 학창시절부터여가시간이 나면저를 친구들이 당연히노래를 시켰지요등떠밀어 나가 노래당번은 도맡아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천상재회 이 가요는제 가슴속에 담는답니다배우자를 사별하고천상에서나재회를 해서못다 했던 사랑을영원히 함께 할래요 이 가사처럼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피 작성시간26.06.06 리야언니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아고나수피님사랑합니데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