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 롯 트 동 호 회

리야님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6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06 리아님이 노래부르시는 모습을
    전 늘 유심히 봅니다.
    보통사람들에게 없는
    높고 맑은 음색을 가지고 계셔서
    그게 늘 부럽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6 올리브북님
    고맙습니데이 👍

    마자요
    제겐 아름다운 노래음성을 주셨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여가시간이 나면
    저를 친구들이 당연히
    노래를 시켰지요
    등떠밀어 나가 노래당번은 도맡아 했습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6 천상재회 이 가요는
    제 가슴속에 담는답니다
    배우자를 사별하고
    천상에서나
    재회를 해서
    못다 했던 사랑을
    영원히 함께 할래요
    이 가사처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피 | 작성시간 26.06.06 리야언니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6 아고나
    수피님
    사랑합니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