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굿 보이스가왕님
완전 가수님이시던데요? ㅎㅎ
좋게 봐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수피 작성시간 26.06.06 리라설님
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시간 26.06.06 네~수피님~♡
트롯방
쵝오 멋진 수피님께서
부족한저를
잘 ~봐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앤 셜리 작성시간 26.06.08 부산살때 해운대 가끔씩 놀러갔었는데
새삼 그시절이 그립네요
발랄하게 잘 불렀어요^^
한혜진은 서울의 밤을 부르고^^ -
답댓글 작성자리라 설 작성시간 26.06.08 앤 셜리 언니께서
먼걸음 오셨네용 ㅎㅎㅎ
글쵸
님들 아련한 해운대 추억 들
간직하시고 계실듯해요
이 노래 제목이 원래
경포대 연가인가,? 하려햇다네요
노래부르려 검색하다보니 알게됫어유 ㅎ
무더운 여름날
조은추억 많이 만드시고
즐겁게 지내시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