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나소울 작성시간26.06.06 어느분 께서 나나소울 은 인복이 참 많다고 하시더이다 ~^^ 정말 이렇게 옆에서 뒤에서 보이지 않는곳에서도 하나라도 더 도와 주시려 하시는 우리 가우님들이 계셔서 정말정말 행복 합니다ㆍ
루치고언니께서 빨강색 댄스화를 주시면서 신발 준다고 도망가면 안된다고 말씀 하실때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ㆍ
한없는 사랑이 느껴지더라구요 ~^^
울 비취언니 제일 먼저 오셔서 화음교실에 불도 켜시고 이것저것 챙기시고 수고 엄청 하셨습니다 ㆍ왔다갔다 하며 제 입에 먹을거 챙겨주고 ㅎㅎ감사합니다 ㆍ 초심 마음 잃지 않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옆에서 함께 노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