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친정엄마 가 많이 즐겨 부르셨던 노래 입니다ㆍ 광명화언니 넘 잘 부르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21 방장님 어머님께서 즐겨불러셨군요
잠시나마 감상하면서 엄마생각이 나셨겠습니다
항상 수고에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레이스3 작성시간 26.06.20 나의 애창곡~~~~ 구수한 목소리 또한 리듬타시면서 최고였읍니다 팔방미인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 26.06.21 마니 마니 반가워요~ㅎㅎ
언제 함께 우리 듀엣해요
또 언제 뵈야지요
설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