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 롯 트 동 호 회

광명화님 의 님(박재란)

작성자나나소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친정엄마 가 많이 즐겨 부르셨던 노래 입니다ㆍ 광명화언니 넘 잘 부르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21 방장님 어머님께서 즐겨불러셨군요
    잠시나마 감상하면서 엄마생각이 나셨겠습니다
    항상 수고에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레이스3 | 작성시간 26.06.20 나의 애창곡~~~~ 구수한 목소리 또한 리듬타시면서 최고였읍니다 팔방미인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광명화 | 작성시간 26.06.21 마니 마니 반가워요~ㅎㅎ
    언제 함께 우리 듀엣해요
    또 언제 뵈야지요
    설레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