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명화님 의 님(박재란)

작성자나나소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나소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친정엄마 가 많이 즐겨 부르셨던 노래 입니다ㆍ 광명화언니 넘 잘 부르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1 방장님 어머님께서 즐겨불러셨군요
    잠시나마 감상하면서 엄마생각이 나셨겠습니다
    항상 수고에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그레이스3 작성시간26.06.20 나의 애창곡~~~~ 구수한 목소리 또한 리듬타시면서 최고였읍니다 팔방미인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1 마니 마니 반가워요~ㅎㅎ
    언제 함께 우리 듀엣해요
    또 언제 뵈야지요
    설레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