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원봉사자 휴게실

서울노인복지관 (752회) 배식봉사

작성자리즈향|작성시간26.06.18|조회수143 목록 댓글 4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무더운날!!
오늘도 어김없이 봉사 현장으로 향해 주신


⏰️ 볼매 님
⏰️ 에스텔 님
⏰️ 나무랑 님

⏰️ 규장각 님
⏰️ 푸른하늘짱 님

⏰️ 화엄화 님
⏰️
비취 님
⏰️
해후 님


수고하셨어요 ^^

봉사는 특별한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이 내어주는 따뜻한 마음이라는 걸 다시 느끼게 됩니다

오늘 함께해 주신 봉사자님들 얼음물 한 잔보다 더 시원한 감동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매 | 작성시간 26.06.18 오늘은요 ~~^^♡
    참으로
    덥기도 하고
    짜증도
    나고 했드래요 ~~
    그래도
    해야지 히는 마음 으로
    즐겁게
    하루를 보냈어요ㆍㅎ
    해후님
    뒷 모습 살짝 ~~ㅋ
    인사 나눔 후
    주방 으로
    휘리릭 들어가서
    진정
    봉사자 마음 자세 구나
    라고
    느꼈읍니당 ~~
    사진도
    올려 주시고
    고운 글은
    써비스 ~ㅋ
    인원이 부족 하다
    생각 했는뎅
    비취 언니의
    톡이
    얼마나 방가웠는지요ㆍ♡
    거기다
    화엄화 언니까지
    오시면서
    비취언니 빵도 사오시어
    잠시나마
    입도 즐거웠어요 ~
    모두들
    수고 하셨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날
    배식봉사 힘드시지요
    정말 수고하셨어요

    인원부족 할때 함께 해주신 우리 회원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빵속에 비취 언니의 사랑이 더글더글 하네요 ^^
    볼매 언니의 오늘 하루 일지 고맙습니데이~~~ㅎ
    고생 하셨어요
    ♡♡♡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8 덥긴 했어도
    함께한 시간들이
    행복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즈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정말 무덥네요
    애쓰셨어요
    늘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