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때 까지는 끝난것이 아니라지,
이왕 태어났으니 어쨌꺼나 저쨌꺼나
살아가야 하고 살아내야 하는 것이
겠지, 그렇다면 재미와 의미를 찾아
내어서 물고 뜯고 맛보며 한 생애를
즐기고 누려 보는 거야.
자꾸 자신의 규정과 틀, 한계 안에
끌어 들여서 가두어 두려고 하는
주위의 얽히고 설킨 관계의 굴레와
제약 속에서,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무소의 뿔처럼 우뚝~
나아가려면 먼저 나를 바로 세우는
일에 공을 들여야 하겠지,
내가 좋아하는 일, 할 수 있는 일,
그러나 기본기에 충실 하면서 내공을
쌓아가는 여정이 풍성한 존재로 가는
가장 바른 길이요 안전한 길이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5.26 현실감있게 잘 사십니다.
지금같이 쭈욱
사시면 잘 사시는 겁니다
성격도 좋으시고
복 밇이 받으셨습니다.
자유방에서 즐겁게
지내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반가워요~
시니방장님^^
살아내느라 좌충우돌,
현실에 부대끼다 보니
숨구멍, 나름 꼼수가
보이더군요 ㅎㅎ
잘사는 것이라고
용기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광우 작성시간 26.05.26 지는해님 만나 반가웠어요~^
재미와 의미의 균형
기본에 충실한 보통사람
조화로운 생태계
If we try, we shall see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오~
멋진 광우님^^
한동안 댓글 속에서
피어났던 우정의 시간을
기억해요^^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실제로 뵈니
영포티 처럼 활기찬
에너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장착하신 훈남
이시더군요. 짱~!
좋은하루 마무리 하시고
단잠속으로~ 굿나잇^^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