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그냥 사는거야

작성자지는해|작성시간26.05.26|조회수143 목록 댓글 11

끝날때 까지는 끝난것이 아니라지,
이왕 태어났으니 어쨌꺼나 저쨌꺼나
살아가야 하고 살아내야 하는 것이
겠지, 그렇다면 재미와 의미를 찾아
내어서 물고 뜯고 맛보며 한 생애를
즐기고 누려 보는 거야.

자꾸 자신의 규정과 틀, 한계 안에
끌어 들여서 가두어 두려고 하는
주위의 얽히고 설킨 관계의 굴레와
제약 속에서,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무소의 뿔처럼 우뚝~
나아가려면 먼저 나를 바로 세우는
일에 공을 들여야 하겠지,

내가 좋아하는 일, 할 수 있는 일,
그러나 기본기에 충실 하면서 내공을
쌓아가는 여정이 풍성한 존재로 가는
가장 바른 길이요 안전한 길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5.26 현실감있게 잘 사십니다.

    지금같이 쭈욱
    사시면 잘 사시는 겁니다
    성격도 좋으시고
    복 밇이 받으셨습니다.

    자유방에서 즐겁게
    지내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반가워요~
    시니방장님^^

    살아내느라 좌충우돌,
    현실에 부대끼다 보니
    숨구멍, 나름 꼼수가
    보이더군요 ㅎㅎ

    잘사는 것이라고
    용기 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광우 | 작성시간 26.05.26 지는해님 만나 반가웠어요~^

    재미와 의미의 균형

    기본에 충실한 보통사람

    조화로운 생태계

    If we try, we shall see


  • 답댓글 작성자지는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오~
    멋진 광우님^^

    한동안 댓글 속에서
    피어났던 우정의 시간을
    기억해요^^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실제로 뵈니
    영포티 처럼 활기찬
    에너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장착하신 훈남
    이시더군요. 짱~!

    좋은하루 마무리 하시고
    단잠속으로~ 굿나잇^^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