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 무모하게 밀고 나가야 할 대도 있다.
매사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올수도 있다.
전진할때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밀고 가야 한다.
이것저것 다 재고나면 더 나아갈수 있음에도 중간에 멈추고는 마지막에 후회 할 수 있다.
기회는 언제나 내곁에서 있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꿈 작성시간 26.06.05 암만요
기회는 왔을때
잡는거라지요
멋진 금욜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별꿈님 닉이 참 좋습니다.
별꿈은 미래의 밟은 기운을 가져다온다지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06
기회라 판단이 되면 꼭 잡아야지요.
열심히 살아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시니님 그렇죠.
기회다 싶으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데 그 기회가 왔는지 아닌지를 냉정하게 판단해야 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