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기회는 늘 오는게 아니다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71 목록 댓글 4

때론 무모하게 밀고 나가야 할 대도 있다.

매사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올수도 있다. 

전진할때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밀고 가야 한다.

이것저것 다 재고나면 더 나아갈수 있음에도 중간에 멈추고는 마지막에 후회 할 수 있다.

기회는 언제나 내곁에서 있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05 암만요
    기회는 왔을때
    잡는거라지요
    멋진 금욜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별꿈님 닉이 참 좋습니다.
    별꿈은 미래의 밟은 기운을 가져다온다지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6
    기회라 판단이 되면 꼭 잡아야지요.
    열심히 살아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니님 그렇죠.
    기회다 싶으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데 그 기회가 왔는지 아닌지를 냉정하게 판단해야 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