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는 늘 오는게 아니다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별꿈 작성시간26.06.05 암만요기회는 왔을때잡는거라지요멋진 금욜화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별꿈님 닉이 참 좋습니다.별꿈은 미래의 밟은 기운을 가져다온다지요.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6 기회라 판단이 되면 꼭 잡아야지요.열심히 살아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시니님 그렇죠.기회다 싶으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데 그 기회가 왔는지 아닌지를 냉정하게 판단해야 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