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인사동 그림전시 한글 살어리랏다

작성자지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2

인사동 중간지점에서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중이니 시간이 되시면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1.2.3층 모두 전시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7
    작가의 마음이 보입니다.
    아주 정성껏 만들어서 저리 전시까지 할 때
    얼마나 신났을 까요.

    독자들이 많고 작품이 잘 팔리면 더욱 신이 나겠지요.

    저도 작품을 해보았지만
    전에는 그림이 잘 팔렸지만
    요즘 세상에는 벽면을 비워 놓는 것이
    여유와 멋을 더 하는 세상이 되어 좀 안타깝습니다.

    그림이 잘 팔리기를 기원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니님
    안녕하세요
    댓글 달아논 시니님
    말씀이 모두 맞습니다
    벽면을 비워 논다는 말씀요
    70년동안 너무 바빳는데 요즈음 슬슬 일에서 은퇴할 나이라 여유를 마음껏 부러 본답니다
    미술을 좋아해서 자주 전시를 접한 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