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과 내가 만든 것들 작성자베 베|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먹는 것도 여럿이먹으니 좋았어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앤디김. 가족. 지인들과함께한 식사였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7 예 언제나 베베님의 글맛있는 우리밥과 아름다운 얼굴들아름다운 노래 멍개 삶은 오징어도 먹고 싶습니다.집에서 차린 4인밥상집안사정도 알게 되는 듯합니다.글로 사진으로 음악으로좀더 가까와 지는듯합니다.언젠가 만나뵙고 자근자근 소소한 이야기들 나누면 좋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니님다시 뵙고파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