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조식과 내가 만든 것들

작성자베 베|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먹는 것도 여럿이
    먹으니 좋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앤디김. 
    가족. 지인들과
    함께한 식사였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7
    예 언제나 베베님의 글
    맛있는 우리밥과 아름다운 얼굴들
    아름다운 노래
    멍개 삶은 오징어도 먹고 싶습니다.

    집에서 차린 4인밥상
    집안사정도 알게 되는 듯합니다.

    글로 사진으로 음악으로
    좀더 가까와 지는듯합니다.

    언젠가 만나뵙고 자근자근 소소한 이야기들 나누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 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니님
    다시 뵙고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