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관악산 정상 태극기를 향해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07 글을읽으면감동을 느껴봅니다현충일날 뜻있게 보내셨군요저도 6월이면 꼭 국립현충원으로 아버님뵈러 간답니다감사한마음이 스밉니다사진도 멋졌습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황새님저는 큰 일은 하지 않았지만 국가를 위해 봉사를 한다는건 국민의 의무입니다.내가 있기에 국가가 존재하는게 아니라 국가가 있기에 내가 서름받지 않고 살고 있는것이지요.나라가 없이 떠돌아 다니는 보트피플을 보면 국가의 소중함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합니다.국가가 내게 무엇을 해주기 바라기보다 나는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하였는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7 나갓다 들어와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시니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6.07 대단하십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조국을 사랑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가을소리님 응원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