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국자된 이야기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벽 작성시간26.06.07 안보관광하고 오셨네요땅굴에 전망대에 요즘 보기힘든 안보관광입니다열쇠부대(5사단) 잘생긴 군인과의 기념사진이 멋져보입니다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감사합니다.이날 12시간 반을 운전했답니다.그런대로 재미있었습니다.철원 노동당사앞 식당인데 밥 맛있게 먹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띠 작성시간26.06.07 보기 힘든 안보관광열쇠부대 처음 보네요애국자 맞으십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ㅎㅎ이름이 열쇠부대입니다.Key obsetbatory열쇠 전망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영민 작성시간26.06.07 제2 땅굴.. 저도 오래전에 한 번 가본 곳입니다.악랄한 저들이 또 다시 기습 남침을 노리고땅굴을 4개나 파고 있던 중에 다행히 우리 국군이 발견하여모두 폐쇄 시켰지요.만약에 발견 못했더라면..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안보관광 참 잘 하고 오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맞습니다.군인의 수와 량으로 북측이 훨씬 우월합니다.우리는 미국이 뒤에서 봐주어서 견디는 것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향적 작성시간26.06.07 제 2땅굴.1980년 그 당시 거기 경비중대 근무했었지요.MP 완장 차고서.그때나 지금이나..여대생들 단체견학 오면국산 양주병 가득 놓고 간 기억이.청성사단 용문연대 훈련 때 벙커작업 때엔노동당사 2층에서 점심 먹고.그 뒷쪽 소이산 정상미군부대 야간경비 같이 서고...반세기 전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노동당사 지금은 껍질 기둥만 있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캔 디(ca) 작성시간26.06.08 손님 모시고 한국의 여러 모슴 보여드리느라엄청 바쁘신 틈에도피곤하실텐데도 게시판 관리도 하랴 ㅎ영어토킹도 많이 하시겠네요 ㅎ여튼 대단하십니다 능력도 체력도 ~무서운? 역사의 현장을 힘들게 어렵게 둘러보셨네요동족낄; 으르릉거려야하는 일이 없기를바라건데 영원히 평화로운 세계가 되기를 빌어봅니다수고하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땅굴을 그리 뚫어서 남한 공격의 통로로 만들면통로를 막아버리면 그 속 사람들 다 죽을텐데... 하는생각도 들었습니다.짧은 영어 훈련의 날이기도 했습니다.크게 중요사항이 아니고 중요사항은 컨펌하고 지내면 덜 알아들어도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일단 언어 포비아는 없으니요.윗사람들은 서로 공격할 지도 모른다고국민을 공포로 몰아 넣으며 겁주면서국민들이 나라에 순종하도록 리딩하는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08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08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08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08 가보고픈 곳상세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시니 방장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베베님 감사합니다.언제나 매력이 뿜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옐로나이프 작성시간26.06.10 음~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으신가 봅니다짧게 써야 하는데...저도 잘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