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록키산동네에도 봄이 왔어요(6월6일)

작성자캔 디(ca)|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집에서 10분 코앞에 있는

동네 큰 집들 사이에 있는 자연트레일

어제 친구와 걷기 나가서

상큼한 봄 향기

새순 새싹들의 내음이 참으로 좋았어요

이렇게 많이 봄 야생화들이 핀걸 몰랐네요

록키산엔 아직 하얀 눈이 보이고

눈속에서 여린 꽃들도 봄을 기다리고

어느새 이쁘게 꽃을 피웁니다

벤치에 앉아 따사한 봄햇살 즐기며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록키동네에 늦게 온 봄 소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 디(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6월 기온 변화가 심합니다
    낮기온 25도 며칠 계속되다
    밤엔 4도가 될때도 있고요
    록키산엔 눈이 아직 많이 쌓여있고요
    Thanks 4 comment!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8
    와~~
    넓직 넓직 멀리멀리 한채씩 큰 집 넓은 정원
    정말 록키 산맥 속의 집의 전형입니다.

    영화속에서나 보는 집, 동네군요.
    저리 넓은 곳에 사는 사람들은 마음도 넓을 듯합니다.

    꽃들도 봄이 왔다고 맘껏 나와서 자랑하고 있네요.
    꽃들도 거기는 더 이쁜 거 같습니다.

    캔디님이 우리 동네가 그리워 하듯이
    저도 저 동네가 보고픕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가 가진 것은 당연하고
    남의 것은 더 멋져 보이는 것이 기본심리입니다.

    아주 좋은 곳, 공기 좋은 곳에서 사십니다.

    맨밑의 꽃은 민들레같습니다.
    봄이라고 겨울동안 정성스레 준비한 꽃들을 모두 내놓는군요.

    아름답습니다.
    저런 동네서 일년만 살아보았으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 디(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곳은 땅댕이가 워낙 넓으니
    예전엔 20에이커에 집 하나 지을수있게 땅을 잘랐다고해요
    그리고 자르고 남은 짜투리 땅이
    이렇게 산책할수있게 자연 그대로 만들어진 공간이구요

    저리 크고 넓은 에이커리지 집은
    관리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사는거죠
    이곳 사람들의 생활문화가 우리가 가진 생각과는 많이 달라
    자연을 즐기고 배려하는 문화가 다르다고봐요

    city경계지역이라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죠
    집 앞 10분 거리에 전철역이 있어
    다운타운까지 30분,
    이곳은 바로 한 블럭 길건너에 에이커리지 집들이 있는거에요

    민들래가 저리 이뿌게 부케처럼 ㅎ
    아름다운 곳 즐길수있는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세월이 참 야속하지만
    이제는 서서히 마무리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한답니다 저는,
    고맙습니다 공감주셔서~
    (오래된 에이커리지 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09 풍광이
    그림 같습니다.

    천혜의
    토질이 기름지고
    풍경은 아름다운

    그야말로
    그림같은 곳에서
    일상을 함께하는 캔디님..

    모쪼록
    오래오래 건강하셔서
    가끔 그곳 아름다운 소식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캔 디(c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우리동네의 기후는 드라이해서
    보통 한국에서 재배하는 채소류를 기를려면
    새로운 흙을 덮어야 재배가 됩니다

    드라이한 기후가 만들어주는 혜택이
    그동안 보통 가졌던 개념을 깨부수는게 많아요
    보통 이곳은 춥고 눈많다고 불평하거든요
    제가 30년 살아보니 -30도 기온이라도
    드라이해서 습기많은 지역 한국의 추위보다 덜 느껴지고요

    짧은 여름이지만 햇살 비치는 시간이 길어
    소풀농장은 2~3모작을 한다고해요
    요즘 해지는 시간은 10시랍니다
    9시에도 대낮같이 훤하지요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해서
    여름 여행올때에도 패딩을 준비하라고 해요ㅎ

    저는 한생을 아름다운 곳에서 살아가게 된게 참 행복합니다
    요즘은 친구와 매주 하루는
    록키 가까이 가는 걷기(하이킹)을 꼭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 담에 가지 못할때에 록키와 함께한 행복함을 느끼고자
    유툽영상을 만드는 거구요
    고맙습니다 for comment!
    (6월4일 친구와 둘이 걸은 록키에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