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렇게 살고 싶다...행복한 바보... 작성자삶의지혜|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8 지혜님이 직접 쓴 글로 사료됩니다.어쩜 이리 지혜로우신 분인지 감동입니다.박서진도 정말 흥돋구는 노래 저리 잘 하는지...뱃놀이 가잔다~ 어기야 디어차~~정말 멋진분이십니다.자주 오셔서 글 올려주시면 잘 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흥을 돋구는 노래를 들으면덩달아 신나고 기분이좋아지는 것 같습니다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08 저도 그렇게 살고 싶은데요.멋진 생각이라도~갖어봐야 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삶의지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반갑습니다~두부 반모 님~멋진 생각이 멋진 행동으로실현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