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젠슨 황 나는 말짱 황

작성자대사뱡|작성시간26.06.09|조회수136 목록 댓글 5

요 며칠동안 젠슨황 의
내한 소식에 유난히 한국이 제정신이 아니다

대만계 미국인으로
63년생이면 중견사업가
인데 앤비디아 주식보유
7년만에 1500 억달러
한화205조 자산보유

Ai로 전환하기전에는
그래픽카드 운용 기획사
이던것이 Ai전문화로

AI 산업의 바로미터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데

생성형 AI, 로봇 AI, 자율주행, 데이터센터 등 AI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엔비디아 주식은 상종가로

대기업들이 경계와 부러움
을 독차지하고
있는데 .

나는 새러리맨 마치고
집한채 장만하여
여기는 내땅 하고
당낭권이나 자만하고
있으니

한심한 인생행로의
끝에 와있는 모습이다
젠슨황. 존경한다
나는 말짱황 일까

불쌍한이 보면 봉급덜어
돕고 부모형제 지인들과
무난하게 살다 갈것이다
말짱황 으로 가지는않는다

카페 동우님들
젠슨황 과 내자신을 비교해
보았을뿐 .
여러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젠슨황은 재수가 좋은지 머리가 좋은지?
    둘다겠지만...
    누가 엔비디아 사서 50배 벌었다고 비밀스럽게
    말하더군요. 전 한턱내 이런 소리 안하니까요.
    왜냐믄 그사람은 절대 안내거든요.

    따라 사볼까 하다가 몇푼 날릴까 해서 안샀더니
    놓쳤습니다. uc

    그 분
    말도 잘하고 쇼도 잘 하더군요.
    서울대학에 모인 학생들에게 동기부여 좋겠습니다.
    그중 몇명은 출세자 나올테고
    누군 쫄딱 망하는 몇도 나올 것입니다.

    저리 재수가 좋으면
    아주 귀한 하늘의 세례도 받을 수 있지요. 섬광!! ㅋ
  • 답댓글 작성자대사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운 과 예지력 의 결과로 세계9위의 주식거부가 탄생했는데

    대단한 Ai귀재
    한국과 접목이 잘되었으면.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9 대사뱡 
    우리나라에도 많은 황씨입니다.
    잘 될 것입니다.
    워낙 운도 좋고 머리도 좋고 처세술도 좋구요.
  • 작성자실상 | 작성시간 26.06.09 젠슨 황이나 말짱황이나
    훌륭하다는 생각은 들어도 부러워하지는 않습니다
    넌 네 밥 먹고 난 내 밥 먹고
    넌 니팔흔들면 걷고 난 내 팔 흔들면 산다
    초야에 묻혀 한적한 내나
    세계를 누비면 황황한 너나
    우린 모두 유한한 시간 속에 묶여있는 사형수들
    난 지금이 좋아
    아주 좋아
    숲을 보고 사니까 행복해
    아 테크에 새집의 알도 부화 직전
    병아리 쑥쑥 크고
    작물도 쑥쑥
    젠슨황은 돈이 쑥쑥
    뭐 어차피 쑥쑥은 매 일반이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09
    지금 내가 좋치요.
    올라가지 못할 나무 쳐다볼 필요도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