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젠슨 황 나는 말짱 황

작성자대사뱡|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9
    정말 젠슨황은 재수가 좋은지 머리가 좋은지?
    둘다겠지만...
    누가 엔비디아 사서 50배 벌었다고 비밀스럽게
    말하더군요. 전 한턱내 이런 소리 안하니까요.
    왜냐믄 그사람은 절대 안내거든요.

    따라 사볼까 하다가 몇푼 날릴까 해서 안샀더니
    놓쳤습니다. uc

    그 분
    말도 잘하고 쇼도 잘 하더군요.
    서울대학에 모인 학생들에게 동기부여 좋겠습니다.
    그중 몇명은 출세자 나올테고
    누군 쫄딱 망하는 몇도 나올 것입니다.

    저리 재수가 좋으면
    아주 귀한 하늘의 세례도 받을 수 있지요. 섬광!! ㅋ
  • 답댓글 작성자 대사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운 과 예지력 의 결과로 세계9위의 주식거부가 탄생했는데

    대단한 Ai귀재
    한국과 접목이 잘되었으면.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9 대사뱡 
    우리나라에도 많은 황씨입니다.
    잘 될 것입니다.
    워낙 운도 좋고 머리도 좋고 처세술도 좋구요.
  • 작성자 실상 작성시간26.06.09 젠슨 황이나 말짱황이나
    훌륭하다는 생각은 들어도 부러워하지는 않습니다
    넌 네 밥 먹고 난 내 밥 먹고
    넌 니팔흔들면 걷고 난 내 팔 흔들면 산다
    초야에 묻혀 한적한 내나
    세계를 누비면 황황한 너나
    우린 모두 유한한 시간 속에 묶여있는 사형수들
    난 지금이 좋아
    아주 좋아
    숲을 보고 사니까 행복해
    아 테크에 새집의 알도 부화 직전
    병아리 쑥쑥 크고
    작물도 쑥쑥
    젠슨황은 돈이 쑥쑥
    뭐 어차피 쑥쑥은 매 일반이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09
    지금 내가 좋치요.
    올라가지 못할 나무 쳐다볼 필요도 없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