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답신리 고미술상가

작성자지제|작성시간26.06.10|조회수57 목록 댓글 4

없는것
빼고 다 있는 고미술 상가랍니다
필요 한것 다른곳 보다
가격은 많이 싸네요
짜가 그림이 많아서 그렇치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0
    여기 재미있습니다.
    언젠가 여기 우리 느림방에서 갔었습니다.
    싸고 재미있고 다 좋은데
    우리내 형편이 살 때가 아니가 내다 팔때가 되어서
    빈손으로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찬수 | 작성시간 26.06.10 맞습니다 ~~^^
    살때가 아니라 팔때라는 말씀이 귀에 쏙 들어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찬수 취미생활 하다 보니까
    미술그림 도자기 골동품을

    사게 된답니다
    집 전체가 골동품으로 도배가 되어있답니다
    취미니까요

    시니님 찬수님!
    오늘하루도 약초같은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찬수 | 작성시간 26.06.10 지제 
    감사 합니다
    좋은날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