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것
빼고 다 있는 고미술 상가랍니다
필요 한것 다른곳 보다
가격은 많이 싸네요
짜가 그림이 많아서 그렇치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0
여기 재미있습니다.
언젠가 여기 우리 느림방에서 갔었습니다.
싸고 재미있고 다 좋은데
우리내 형편이 살 때가 아니가 내다 팔때가 되어서
빈손으로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찬수 작성시간 26.06.10 맞습니다 ~~^^
살때가 아니라 팔때라는 말씀이 귀에 쏙 들어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찬수 취미생활 하다 보니까
미술그림 도자기 골동품을
늘
사게 된답니다
집 전체가 골동품으로 도배가 되어있답니다
취미니까요
시니님 찬수님!
오늘하루도 약초같은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찬수 작성시간 26.06.10 지제
감사 합니다
좋은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