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조금만, 아주 조금만 더 가벼워지자~~~!

작성자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국화. 작성시간26.06.11 아주 가벼운데요
    이선생님은 저가 느낀 바로는 그냥 편한 이웃집 아저씨 입니다요
    글도 편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저씨?
    지가 그케 늙어보였나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 또또여 작성시간26.06.11 좋은 글 이라서 가볍지 않게
    무게 감 있게 읽게 해주신
    부천 에 이 선생 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칭찬이시죠~~~!
    지가 종종 너무 진지해서 탈이랍니다.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형식이 늘 참 좋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내용은 늘 가벼웠습니다.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는 내용요.
    그렇구나.
    이런 꽃이구나 하는 것요.

    부드럽게 잘 표현하다보니 그리 조회수가 많은 걸로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늘 긍정적 관심.
    고맙습니다.
    ^(^
  • 작성자 흰구름도사 작성시간26.06.11 다른 사람들한테 언제나 늘 존경받기를 원하는 마음이 무거운 글을 쓰도록 이끌어겠지요.
    존경 받는다는 의미는 기쁜 삶으로 가는 동기부여가 되기에 충분하지요.
    딸의 입장에서는 조금만 가볍게 마음을 동여 매라고 한 건, 아마도 격의 없는 아빠에 더 충실하라는 뜻이겠지요.
    혹시 제 댓글이 마음에 안 드시면 회초리를 들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회초리라니요.
    진솔한 느낌, 고맙습니다.
    ^(^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11
    이선생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