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48 목록 댓글 3

안녕~~~♡

아름다운 아침^^

 

날씨 넘 좋아요 기분 좋게

하루 열어가셈 건행~~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된다

지금 내 앞에 있는 사랑이

가장 좋은 사랑이라는 것을

삶이 아름다운 것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다요~~~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1
    사랑이 최고입니다.
    늘 그리운 것이 사랑이지요.

    오늘도 잘 하루 열러가시길요.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11 모처럼 아가랑 집에서 놉니다
    어디 간다고할까봐
    조마조마ㅎ
    다행히 오늘은 말이 없으니
    다행입니당
    창밖 날씨 넘 좋아
    커피 한잔 하며 내다봅니당
    멋진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1
    천진한 이쁜이 손자랑 좋은 시간 보내십니다.
    상상의 이야기 많이 해주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