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실분 댓글분. 보셨으니
글 삭제.
게시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13
혼자만의 왕국을 잘 찾아놓으시고
잘 사시고 계십니다.
언바지기 고사리도 잘 마련해 놓으시고
연못의 친구 잉어도 잘 돌보시고
이쁜이 충실이 비서도 잘 모시고
어디든 다니시고
왕국의 제왕으로 잘 사시고 계시군요.
거짓이 없는 글인 듯한데
왜 얼마후 지우시는 좋은? 나쁜? 습관이 있으시군요. -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기별글 감사합니다
시니님
돌이덕담도요.
ㅎㅎㅎ~~~
제글을 버리는거는
사랑 많은 시니님같이
기별.댓글 과
소식주시는분이 계신가하면
보고 그냥 무관심 으로
가버리는 회원이 있는데
그들한테는 내 일상 게시글쓴게
존심 상해 삭제버리는 겝니다
가치를 못느끼거든요
그래서 몇분 보시고나면
글을 버리게된 동기입니다
많이 더우시면 강원 산길 오시고
바다도 오시고
오늘도
행복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