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고사리 언바지기 10 차. 종료산행~~

작성자동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2

보실분   댓글분.   보셨으니
글   삭제.

게시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13
    혼자만의 왕국을 잘 찾아놓으시고
    잘 사시고 계십니다.

    언바지기 고사리도 잘 마련해 놓으시고
    연못의 친구 잉어도 잘 돌보시고

    이쁜이 충실이 비서도 잘 모시고
    어디든 다니시고
    왕국의 제왕으로 잘 사시고 계시군요.

    거짓이 없는 글인 듯한데
    왜 얼마후 지우시는 좋은? 나쁜? 습관이 있으시군요.
  • 답댓글 작성자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기별글 감사합니다
    시니님
    돌이덕담도요.

    ㅎㅎㅎ~~~
    제글을 버리는거는
    사랑 많은 시니님같이
    기별.댓글 과
    소식주시는분이 계신가하면

    보고 그냥 무관심 으로
    가버리는 회원이 있는데

    그들한테는 내 일상 게시글쓴게
    존심 상해 삭제버리는 겝니다
    가치를 못느끼거든요

    그래서 몇분 보시고나면
    글을 버리게된 동기입니다

    많이 더우시면 강원 산길 오시고
    바다도 오시고
    오늘도
    행복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