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만히 들여다보니
지금 한 페이지 20개글중
지금 내가 쓰는 글까지 2개빼고
나머지는 남자분들 글입니다.
사실
수다하면 여자들입니다.
여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재미있지요.
이런 이야기들은 주로 삶의 이야기에서 볼 수 있고요.
90프로의 글들 개성 있고 매력있는 남성분들이십니다.
댓글의 답글도 안 다시다가
요즘은 본인글에만 조금 다십니다.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남의 글에는 댓글을 절약하십니다.
그래도 서로의 소통을 위하여 다는 것이
참 좋은데 말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자유게시판의 특징인가봅니다.
좋은 글 가져다 놓으시는 분들이 특히 많고요.
본인들이 감동한 것을 가져오지만
본인이 덜 보이는 글이지요.
광고성 글은 좀 자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상품광고, 본인 선전성 광고,등.
이것 보고 지우는 것도 일입니다.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글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만나서 소통하고 친구가 되는 장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구름
눈이 남아있는 로키산
시냇물이 흐르고
겨울동안 준비해서 작품을 만들어 내는 야생화들
진정한 와일드 들판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워서 언제나 신선한 로키를 보여주시는 캔디님 글에서
양해도 없이 가져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바쁘신 중에도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자유방 사랑의 마음이 보입니다. -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 26.06.14 ㅎㅎ
자작글이 많아지면
아무래도 답댓글 소통이 증가하겠지요.
방장님의 고심 일단을 엿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일단 들켰습니다.ㅎ -
작성자캔 디(ca) 작성시간 26.06.14 자유게시판이라는 이름의 특성상
주제가 있는 다른방에 올리기 어정쩡한 게시글이
자유방에 올수밖에 없지요
여러 방향의 글이 게시되기도 하지만
소통은 댓글로 주고받고 해야만 소통이 되는 것이죠
대부분 자신의 글만 올리고
다른 사람이 올린 글엔 반응(댓글)을 주지않으니
소통의 연결이 쉽지않게 되는거죠
그렇다고 강요는 할수없는거죠
댓글은 내 마음따라 가는거니까요
책임감 강하신 방장님의 열정에서
삶의 즐거운 에너지를 느낍니다!
광고성 글은 얼릉 지우는게 게시판이 너저분하지 않고요
편안한 마음으로 운영하세요 브라보!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언제나 정확하게 잘 보십니다.
그래도 정성을 좀 들이고 있습니다.
나의 방침이 잘못되었다면
언제나 저도 내려놓을 수도 있구요.
그러나
한번 시작한 일 할수 있을 만큼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이리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열성은 내 정성이고 결과는 생기는대로 받아들입니다.